전체메뉴보기
  • 홈으로
  • contact us

CEO인사말

현대아반시스는 국내 최대 CIGS 박막태양전지를 생산하는 세계적 기업입니다.

Home > 회사소개 > CEO인사말

반갑습니다. 현대아반시스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대표이사 사장 이종진

안녕하십니까?

현대아반시스(Hyundai-Avancis)의 대표이사 사장 이 종진입니다.
아직은 부족함이 많은 임시 홈페이지를 통해 이렇게 인사 드립니다.

저희 현대아반시스는 지난해 12월, 세계 굴지의 종합 중공업 업체이자 국내 최대의 태양전지 생산업체인 현대중공업과 346년 역사의 세계 최대유리 및 건축 자재 업체인 프랑스 생고방(Saint-Gobain)사가 합작하여 설립한 CIGS 박막태양전지의 선두주자입니다.

미래 친환경 재생에너지로서 각광을 받고 있는 태양전지 분야 중 우리나라 최초로 CIGS 박막태양전지 생산을 위해 태양광기술에서 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아반시스(생고방그룹)의 선진 기술과 장비를 도입, Solar valley로 유명한 충북 오창과학단지에 현재 생산공장을 건설 중에 있습니다.

비록 시작 단계에 있지만 현대중공업과 생고방 두 회사의 훌륭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Global Leader In Solar Energy의 초석을 다지고 있으며, 또한 향후 지속적으로 증설하여 세계적인 규모로 공장을 키워 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회사와 함께 이런 꿈을 실현 할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에 감사 드리며 기대에 부응하는 세계 최고의 CIGS 박막태양전지 회사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